논현역 근처 꽃집 마태플라워 삼촌연주회 꽃다발선물했어요~:D

논현역 근처 꽃집 마태플라워

삼촌연주회 꽃다발선물했어요~:D

 

 

 

 

몇일 전 삼촌의 플룻 연주회가 있어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정말 멋있더라구요 ~

 

플룻으로만 연주하는 연주회여서 다른 연주회들보다 막 웅장하거나 긴 연주회는 아니였지만

 

참 소리가 맑고 좋더군요 ㅎㅎ

 

 

연주회에 가기전 근처 꽃집에 들러서 꽃다발을 고르는데 예쁜 꽃이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여러분도 꽃집가시면 꽃다발 만들어달라고 할 때 참 난감하지 않으신가요??ㅋㅋㅋ

 

제가 고른꽃으로만 꽃다발을 만들면 참 없어 보이더라구요....하하.....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ㅋㅋㅋ사장님한테

 

"연주회에 축하 꽃다발로 드릴건데

예쁘게 해주세요 ~ "라고 말씀드렸더니

 

정말 이쁘고 잘 어우러지는 꽃으로 꽃다발을 만들어 주셨어요 ㅎㅎ 완전만족!!!!

 

 

 

 

 

히야신스, 돌세토, 캉캉치마, 핑크리시안 등이 들어갔대요 ㅎㅎ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제가 가져가고 싶은 충동까지......;;ㅎㅎㅎㅎㅎ

 

 

삼촌께 드렸더니 다행이도 어디서 사왔냐며 되게 좋아하셔서 뿌듯했습니다

 

 

 

 

 

 

 

 

주인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 꽃 살일 있으면 또 거기로 갈까해요

 

저는 제가 직접 사가서 괜찮았지만 전 지역으로 배달도 된다고 하니까

 

다른 지역에 계신 분들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ㅎㅎ

 

 

꽃집이름은 마태 플라워 라는 곳이구요,

 

관련 정보는 아래 올려두었으니 ,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

 

 

 

 

----------------------------------------------------------------------------------------------

▼▼▼마태플라워 홈페이지▼

 

 

 

----------------------------------------------------------------------------------------------

 

 

*마태플라워 위치

 

(지도위에 마우스를 놓고 휠을 올리시면 확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22-3 마태플라워

 

*마태플라워 주문&문의전화 : 02-544-2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