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가 온라인게임으로 돌아온다!

파이널판타지14가 온라인게임으로 돌아온다!

파이널판타지14온라인 8월 14일 오픈!!!!

 

 

 

 

파이널판타지14가 다음달 14일에 오픈합니다.

 

이미 CBT를 거쳐 많은 유저들에게 제대로 호응을 받았죠

 

게임의 그래픽과 세세한 디테일이 유저들로 하여금

 

게임에 정말 몰입감을 주고 마치 정말 모험하는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고 하는데요.

 

저도 궁금해서 다른 분들이 쓴 CBT 후기를 보니 정말 너무 재미있어 보였습니다bb

 

 

 

 

 

 

지금 파판14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트레일러속 캐릭터와 명대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영상에서는 파판14만의 뛰어난 그래픽을 살짝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픈기념으로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ㅡ,

 

 

 

 

일단,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두에게 모그모그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서 파판14의 마스코트 모그리 인형, 그래픽카드 LG울트라와이드 모니터, 문상,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을 보시면 쉽게 푸실 수 있는 빈칸 맞추기 이벤트!

 

 

저 모니터 상품이 매우 탐나네요 +_+

 

유의사항도 꼭 확인하세요!

 

 

 

에오르제아의 비밀을 풀어라! 는 퀴즈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8월 말일까지니 모두다 풀어보세요!ㅎㅎ

 

 

 

 

 

또, 이벤트페이지에서 내가 파판14에서 환생한다면 어떤모습일까?

라는 심리테스트<?> 같은 것도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저는...거인....거지거인..? 인가 백수거인인가....나왔는데......

 

굉장히 속상............ㅋ

 

 

 

여러분도 지금 바로 파판14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ㅎㅎ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