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온라인] 2015 로한 복날 이벤트 ~~~

[로한온라인] 2015 로한 복날 이벤트 ~~~

삼계이 먹고 싶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은 장마철이라

조금 끕끕하기는 하지만 시원해서 좋네요 ㅎ

 

더운여름을 맞아 로한 온라인에서는 복날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ㅎ

 

 

 

 

 이벤트고 뭐고 그냥 저 삼계탕 먹고싶다.

 

 

 

 

 

 

 

이벤트1. 역시 복날에는 요거닭!

 

NPC트렌드에게

'역시 복날에는 요거닭' 퀘스트를 받아 수행ㄱㄱ!

 

여러 번 수행 가능.

 

 

 

이벤트2. 꿩먹고 닭먹고~

복날 6시간 이상 로한에 접속한 분들께 모두 드립니다~ 

 

 

지급방법 복날 직후 정기 점검 시 몰 인벤토리에 지급.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호평을 받고 있는 로한 온라인!

한번 빠지면 자꾸자꾸 생각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로한 온라인 재미있게 즐기시구요~ㅎㅎㅎ

날씨도 더운데 삼계탕 한그릇씩 모두 드실 수 있으면 좋겠네용 ㅎㅎ

 

 

 

 

 

 

 

아그리고!!!

아이템거래 하실때에는 안전한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하시는거

잊지 마세요~^0^

 

 

 

▽▼▽▼로한 온라인 바로가기[클릭]▽▼▽▼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