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2의 개성뚜렷한 커스터마이징

 

 

 

귀여운 메이플2의 3등신 캐릭터!!!

지금 메이플스토리에서 사전캐릭터생성 이벤트를 진행중이기도 하죵?

(....끝났나....?)

 

 

 

그런데 이 메이플2의 커스터마이징으로 굉장히 개성 뚜렷한 캐릭터를

만들어 낸 유저들이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ㅎ

 

 

시작은 가볍게 텔레토비의 뽀.

(시선강탈..)

 

 

 

어딘가 새침한 호빵맨.

 

 

 

이건 뭔지 잘 모르겠어요...?.?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블리 부녀...이거보고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한때 재밌게 봤었던 만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신기함....어떻게 저렇게 만들지......

금손들....

 

 

 

 

 

 

 

 

 

 

 

 

마지막으로 조형기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