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브랜드스토리] 개매니아들은 모여라! "요다의일상"

[imi브랜드스토리] 개매니아들은 모여라! "요다의일상"

 

 

 

imi사의 여러가지 소식들과 재미난 볼거리로 가득한 imi 브랜드 스토리!!

 

 

 

 

오늘은 그 중에서도 funfun한 이야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요다의 일상을 담은 웹툰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개매니아인건 안비밀)신나2

 

 

그럼 즐겁게 감상하세요~^ ^

 

 

.

.

.

.

.......

 

 

 

 

아휴!!!!!!!!!!!!!!!!!!! 무슨 머리가 야구공 마냥 쪼끄맣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

휴이것참ㅎㅎㅎㅎ귀여웧ㅎㅎㅎㅎ어헣허..ㅋㅋㅎㅋㅎㅎ

 

 

 

 

 

 

 

 

브랜드스토리에서는 이렇게 귀여운 요다의 일상은 물론

빵빵터지는 쓰마의 포토툰과 그 외의 

다른 재밌는 소식이 가득가득합니다+_+!!!

 

 

심심하실때!

재미있는만화를 보고싶으실때!!

 

모두모두 imi브랜드스토리로 놀러오세요~~~~> <

 

 

 

 

 

▼▽▼▽브랜드스토리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