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킹]앵그리버드 같은 조작 방식의 신개념 모바일게임!

 신선한 모바일 게임을 찾으신다면!!

캐논킹 한번 해보세요 ~

 

 

 

 

 

 

 

 

캐논킹은 정교한 물리시스템이 적용 되어 있는 모바일게임이에요!

실제로 이 게임을 개발할 때 물리 전문가가 투입되었다고 해요!!+_+ 

 

 

 

 

 

공성무기 , 캐슬 , 용병

이 3가지 요소가 주를 이루는 캐논킹은

 

공성무기로 상대방의 캐슬을 파괴하고 ,

 

내 캐슬을 강화시켜 다른 성주로 부터 보호하고!

 

성을 파괴하고 보호하는 두가지 일을 동시에 하는 용병을 단련시키는 것이 주목표입니다! 

 

 

 

 

 

앵그리 버드와 쏘고 당겨 부수는 조작 방식은 비슷하지만,

 

단순하고 쉬운 앵그리 버드와는 달리,

 

3D그래픽으로 눈이 더 화려하고

그 외에도 다양한 재미요소가 있는 캐논킹! 

 

 

 

 

공성무기로 포탄을 쏘고 난 다음에는 ,

핸드폰을 움직여 포탄의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신기하죠~~??ㅎㅎㅎㅎ

 

 

 

 

 

 

 

 

 

 

 

 

성이 부서질 때마다 와르르 쏟아지는 저 금화가

뭔가 더 쾌감과 성취감을 느끼게 해요 !!!ㅋㅋㅋㅋㅋㅋ

 

 

 

 

 

 

 

 

 

 

 

 

 

 

 

 

 

 

 

 

 

 

 

 

 

 

 

 

 

 

 

 

 

 

 

화면의 물음표가 그려진 박스는

성을 더 빨리 부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포탄의 여러가지 효과 아이템입니다!

 

성을 부식시키는 산화탄.

3개의 포탄이 동시에 발사되는 트리플 탄.

큰 데미지를 주는 메가 탄 등 !

 

포탄으로 저 상자를 맞추면 아이템이 획득되지요!

 

 

 

 

 

 

 

 

 

 

 

 

 

 

 

 

 

 

 

캐논킹에서는 보스몹인

레이드 모드도 있습니다!

 

 

 

 

 

 

 

 

 

 

 

 

 

 

 

 

 

 

 

 

 

 

▼▽▼▽캐논킹 바로가기▼▽▼▽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