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엔 바로이것.....

비가 오면 반드시 생각나는 바로 그것

바로바로 전!!!

 

#이미지 출처 : 피키캐스트의 [단비쨩]님의 글

 

 

 

 

 

 

 

 

오징어......

 

 

 

 

 

 

 

 

 

 

내가 왜 이생각을 못했을까...

김치전위에 모짜렐라 치즈라니.........

 

 

 

 

 

 

그거 알아요...?

 

김치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끝 남.

 

 

 

 

 

전한번 막걸리 한모금

 

 

 

 

 

 

 

 

 

 

 

 

저는 전을 정말 좋아합니다....

 

저번에 전주 한옥마을에서 어느 식당에 들어가 파전을 사먹은 적이 있습니다

가격이 꽤 되는 걸로 기억하는데...정확히 기억은 안나서...

무튼!! 기대되는 마음으로 전을 딱봤는데...

아..이건...참....

딱봐도 굉장히 두껍겠다 라고 느껴지더군요...ㅠㅠㅠ

더군다나 ..손님도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뭐가 그리 급하셨는지 속은 물론 겉도 잘 익지 않아 밀가루 반죽을 먹는 기분이였습니다...

파전 안의 해물들은 굉장히 작았고 말라있었구요...

결국 파전은 맛만보고 못 먹고 나왔는데,

내가 맛없는 음식을 먹었다는 것보다

다른 관광객들이 이곳에 와서 싼값도 아니고 이렇게 맛없는 파전을 맛보았을때

정말 실망감이 클것같아 화가났습니다...

제발 음식은 ..정말정말 맛있게는 아니더라도...

양심껏 정성으로 만들어 주세요...ㅠㅠ..너무 화났습니다...

 

 

전 먹고 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