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을 먹을 때 입가에 묻는 게 싫으시다면..

 

수박을 먹을 때 입가에 묻는 게 싫으시다면..

 

 

 

 

* 출처 : 본 포스팅은 피키캐스트의 '덕구쨔응'님의 컨텐츠를 스크랩하였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시원하고 달달한 수박 !

수박 드실 때 항상 부채꼴모양으로 잘라드시죠~?

 

 

 

 

 

그런데 이렇게 먹으면 먹을 때 마다 입가에 수박이 묻어서 축축해지기 마련이에요..

물이 뚝뚝 떨어지구..입가는 찐득찐득~ 찝찝하구!

그래서 오늘은 매우 간단하지만 수박을 좀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첫번째!!

 

 

 

 

껍데기 양 옆을 잘라주기!

이제는 부채꼴이 아니라 사다리꼴 같은 마름모로ㅋㅋㅋ

 

 

 

 

 

 

두번째는 깍두기처럼 썰어서

 

 

 

 

 

쏟아먹기 ㅋㅋㅋ

와르르르

 

 

세번째는 수박을 반절로 잘라 칼로

마가렛트과자 모양으로 썰어준 다음 쏙쏙 뽑아먹기!

 

 

 

어때요? 정말 간단하지만 좋은 방법이죠?!

저도 앞으로는 이렇게 먹으려구요+_+ㅋㅋㅋ

그런데 아직은 수박이 안나와서...하..아쉽네요....

 

 

 

 

벌써 수박이 먹고싶어진다ㅋㅋ 쓰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