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잘 모르고 있는 네이버의 신박한 기능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서는 보통 인터넷검색을 얼마나 하고 계신가요?

저는 포스팅을 할 때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게 되는데요,

오늘은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다가 신박한 기능을 발견해서 가져와봤습니다 ㅎ

 

 

 

 

 

 

 

 

검색을 하려다 눈에 띈 비만도 계산기’…

요즘 말미잘 같은 살들 때문에 고민인 저는 호기심에 바로 들어갔지요

 

 

 

 

 

 

 

.. 굉장히 간!!

ㅋㅋㅋ 역시 이런 게 좋아

(쉽고편한거너무좋아하는인간)

 

수치를 넣었더니

 

 

 

 

이렇게 한눈에 보기 쉽게 나오네요 ..증말 대단합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다른 기능들도 많이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한번 이용해보세요!

 

 

 

 

 

 

 

 

 

 

 

 

 

은근히 헷갈리는만 나이 계산법

내가 맡겨 논 은행예금의 이자를 알 수 있는 이자 계산기

퇴직금계산

전역일 계산등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굉장히 굉장히 유용할 듯!!

새삼 세상이 점점 편리해지고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