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파괴자온라인 Lv.22 리뷰

[신작게임]파괴자온라인 Lv.22 리뷰

 

 

 안녕하세요 파괴자온라인 리뷰 2탄을 가져온

짱구입니다

이번레벨은 레벨 22인데요 파괴자도 게임인지 레벨이 올라갈수록

퀘스트가 어려워지네요 죽기도하고..

제가 지금 보여드리는 캡쳐한 부분들은

퀘스트를 자동으로 플레이한 부분입니다

물론 수동으로 해야 타격감이있겟지만

자동플레이도 만만치 않답니다!!

 

 

 

여전히 나타나는 늑대 몬스터네요 늑대는 언제까지 만나야하는것인지..

 

 

 

 

보십쇼 레벨도높아지니 스킬도 더화려해진것같습니다

역시 캐릭은 전사죠

제가여기서 법사도해봤는데 법사는 정말 타격감도없고

재미없고 너무 약한거같았어요

 

 

 

몬스터를 죽일수록

경험치도 쑥쑥나오고

돈도나오고 현실에있는 돈이아닌데도

돈주워먹을떄가 기분제일 좋은거같아요 ㅋㅋㅋㅋ

 

 

 

저..결국죽어서

다시부활했습니다..

 

 

부활했더니

허무하게 승리해버렸네요.. 허허허

눈깜짝할사이에 퀘스트 달성 .. 성공!

 

 

이번리뷰는 어떠셨는지요..ㅠ_ㅠ

설마 제가느꼈던 퀘스트처럼 허무하신건 아니시죠..

 

 

●파괴자온라인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