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아쉬운 호주VS한국 결승

아시안컵 아쉬운 호주VS한국 결승

 

 

 지난 일요일에 중계된 아시안컵 호주VS한국 결승전을보았습니다

정말 아쉽게 패배를 보았는데요 그래도 준결승까지 간

국가대표선수들 너무너무 멋지고 자랑스럽습니다 ㅎㅎ

우선 호주국대표들이 저희나라보다 체격조건이라든지 훨씬 월등해서

별로기대를하지않았던 결승이였지만 그래도 설마라는 단어의 의미를 부여잡고

기다려봤지만 우리가졌다 생각할쯤에..

후반1분앞둬놓고 손흥민선수가 드디어 동점골을 넣어줬습니다!!!!

 

 

 

 

 

 

 

전 스포츠를 별로 즐겨보지않아요 그치만 이번 결승전에

제가 축타쿠란걸 알았습니다 실시간검색어에 차두리라고올라왔을때도

별로 관심이없었습니다 그치만 이번결승전을 보고난후

왜차두리드리블이 떴는지 이제 알았습니다 정말 나이도 제일많으신데

정말 빠르고 잘하시더군요 역시 왜 국가대표라하는지

그리고 지금나이에도 국대를 뛸수있는지 정말 신기하고 놀라웠습니다

 

호주가이번에 옐로우카드 많이 받으셨던거아시죠?

전반에 골넣어서 연장전까지 안가려고 옐로우카드받은걸 노린거같아요

후반추가시간 1분앞둘때 호주관객분들이 좋아라하면서 이겼다이런분위기였었는데

손흥민군이 골넣어서 갑자기 적막해진

그관객들의모습을보고쌤통이였습니다

그치만 동양인은 축구랑은 거리가먼거같네요 서양에 비해서는

확실히 동양인이 좀더 조건에 덜맞다는 생각이드네요

 

또한

 결승전 아쉬었던점은

제가 물론 축구감독도아니고 축구에대해 잘아는건아니지만

저희 대표선수들은 골넣으려는것보다

패스만 하려고하는 그런모습이더보여서 좀더

골대에 공이안들어가도 공넣으려는 시도는 많이 해보면 좋치않았을까하는 그런 생각이듭니다

패스도 차두리한테만 계속 공을 넘기더라구요 나이도그중에 제일 많으실텐데..

그치만 차두리의 드리블은 저의눈을 호강시켜줬답니다!!

 

 

축구를보면서 재밌고 어이없었던점이 많았어요

로비크루즈의 부상투혼이죠 정말 할리우드 액션감이였어요

보는내내 시간끌려고 별짓을 다한다고생각했어요 완전 할리우드 액션을 보는듯한 기분이들었답니다

발이 닿지도않았는데 아프다고 액션을버린 그선수! 축구끝나고 징계를 받았음 좋겠네요

아시안컵 55년만에 우승을하려고 노력했지만 손에잡히지않았죠

그렇지만 우리나라 선수들 정말 수고많이하셨고 한국이 너무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준우승 이끈주역 차두리씨 지금까지 고맙고 수고많으셨고 한국의역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태극전사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