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서버통계]진명황의 집행검

[리니지서버통계]진명황의 집행검

 

 

리니지하시는 유저분들이시라면

다 알고계실거라생각이듭니다

 

진명황의 집행검인데요

꿈의 무기이죠  전서버의 가지고있는 분들이

정말 드문 희귀템인데요

사고싶지만 저는 서민이라 그냥 꿈의 무기라고생각을합니다

 

 

 

 

리니지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라스타바드 최심단 4층에서도 오랜 시간동안

복잡다단한 과정을 거쳐 탄생하는 레전드급 무기..

제작과정이 정말 어렵죠..

 

 

 

 

2010.9.17일짜 통계인데요

지금도 그렇게 통계가 달라지진 않았다고 합니다

+0에서 +4사이아무도없네요 혹시 업그레이드시키다

증발할수있는 위험이커서 그런듯합니다..

 

+0도 정말 대단한것같은데

 

그렇다면 +4에 혼자 가지고계신분

정말 소름끼치네요..그만큼 위험하고 힘들단 애기죠..

 

 

 

아데나로 가격을 환산하는것조차 어려운 천문학적 금액

진명황의 집행검에 인챈트를 시도한 그분 상상할수없는

저 1이 보이지만 못믿겠는 그분 정말 미치신거같습니다 짱입니다

상상도못하는 그런 만감이교차하는 통계였습니다

 

 

 

 

 

아이템구매/판매 하러가기

↓↓↓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