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파괴자 온라인 리뷰

[신작게임]파괴자 온라인 리뷰

 

 

 서유기온라인 이후로 게임매니아에서 신작게임을 오픈했는데요~

 파괴자 : 던전의 폭군입니다 파괴자도 서유기처럼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현재 파괴자는 cbt가 종료되었고 1월15일에 있을 정식오픈을 준비중이라고합니다

파괴자는 클라이언트설치가 필요없는 웹게임이며

인터넷 웹 브라우저 환경만있다면 언제 어디서든지

쉽고 간편하고 즐겁게 즐기실수있는 온라인게임입니다

 

 

파괴자게임 특징은 장비,전투,다양한pvp시스템 컨텐츠로 만나보실수있습니다

여기에 개성이 강한 3가지 캐릭터를 소개하자면

전사,사제,법사 이렇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서양 판타지를 배경으로 진행되고있구요 사악한 유산과 창조의 예언니 만나

격동의 시대가 도래해

선과 악 혼돈의 용광로 속에서 파괴로 구원을 하는 스토리입니다

 

 

 

파괴자 온라인은 다수의 핵앤슬래시 및 소규모 파티플레이에 최적화된 전투가 특징인데요

강화,합성,세공,제련을 통해 장비를 성장시키는 대장간 22레벨 달성후 퀘스트를 수행하고

즐길수있는 개인경기 컨텐츠도 있답니다

 

 

 

그리고 퀘스트를 수행하면 마을로 입장이 되는부분이 마음에 들었구요

저는 전사로 게임을시작했는데 스킬도 화려하고 다른 캐릭보다는 더 쎄다고 느꼈습니다

법사는 진짜 아닌거 같아요..ㅋㅋㅋㅋ

 

 

폐광 입장부터는 자동사냥이 가능해집니다 그래서 더욱더 편하고 쉽게 몬스터 사냥을할수있습니다

그래도 게임은 자동보다 수동으로해야 타격감이 느껴지는부분 알고들 계시죠?

 

제가 좀 소개를 몇가지 해봤는데요 ~ 이렇게 글로직접 보는거보다

해보시는게 이해도 빠르고 더 재밌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아래 동영상도 참고하시어 보시고 신작게임

파괴자온라인 많은 관심 바랍니다 ^ ^

 

 

 

 

 

●파괴자온라인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