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자]파괴자온라인 사전 등록 이벤트

[파괴자]파괴자온라인 사전 등록 이벤트

 

 

 곧 오픈베타하는 온라인게임 파괴자!!

드디어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되고있는데요 ㅎㅎㅎ

 

모델은 하리수네요..ㅋㅋㅋㅋㅋ 모델은 호불호로 갈라질거같습니다

 

기간 : 2014.12.30 ~ 2015.1.7

 

 

사전 등록 혜택은 OBT시 지급이된다고합니다

사전 등록하시면 루비200개와 퍼스트어벤저 칭호 행운석 10개가 지급됩니다 ㅎㅎ

 

 

 

지금 사전 등록 하시고 퍼스트 어벤저가 되어보세요!!!!!

 

 

 

 

●파괴자홈페이지바로가기●

 

저는 위게임(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