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서유기온라인 업데이트

[신작게임]서유기온라인

 업데이트

 

 

 

 

서유기온라인이 업데이트가 강화되었습니다!!

 

 

 

1)행운탈것상자

-금화상점에 신규 아이템이 추가 되었습니다

 

행운탈것상자 보상 중 악동 토끼는 기린왕과 달리 가방이 아닌 탈 것 창으로 바로 획득이 되나
만약 탈 것 창에 빈 슬롯이 없는 상태일 경우 가득 차있다는 안내 메시지가 출력되고,

탈것이 아닌 다른 보상(랜덤박스보상중 임의)이 획득이 되며, 이로 인해 획득하지 못하는 악동 토끼는

복구에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니 반드시 주의 부탁 드립니다.

 

 

 

2.행운탈것상자 패키지

 

 

 

 

3.빙백정혼

 

 

4.흑옥단속고

 

 

5 천산설련

 

 

게임 내 수정사항 이되었다고 하네요

세계채팅으로 아이템을 링크할 경우 캐릭터명 위치에 아이템명이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다고합니다

 

 

 

 

 

 ●서유기온라인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