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택시 25일부터 운행

뽀로로 택시 25일부터 운행

 

 

 

 

 

ㅋㅋㅋㅋ 귀엽네요 택시에 뽀로로스티커붙여놓고 얘들이 진짜 좋아할거같아요

서울시가 외부로 뽀로로 캐릭터로 꾸며진 택시 20대가 내년 5월까지 6개월간 운행된다고하네요

얘들이 많이 좋아할것같아요 택시요금은 일반 택시와 동일하다고하네요

내부 뒷좌석에는 뽀로로 안전띠 가드와 뽀로로 인형이 비치되어있다고 합니다

 

뽀로로 택시는 하루 평균 13대로 요금과 배회영업 방식은 일반 개인택시와 동일하며

예약운행은 하루 10건만 받는다고하니 미리미리 예약하고 스피드가 가장 중요하겠네요~

 

예약접수방법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에 접속해 실명인증 절차를 거쳐

이름 연락처 탐승희망일시 출발지 도착지 인원 등을 기입하면 예약이 접수되며

배정 결과는 탑승 희망일로부터 최소 3일 전 문자로 통보된다고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