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게임]서유기온라인 1차 업데이트 미리보기

[무협게임]서유기온라인 1차

업데이트 미리보기

 

 

 

 

 

 

서유기온라인 유저분들~

 

서유기온라인이 정식오픈한지 어엿 한달이 되었네요

 

이제 서유기온라인 첫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이려고하는데요

 

gm소식에서 알려드리는 업데이트정보를

 

살짝 미리보기 해드리려고합니다

 

 

 

 

 

 

1. 더 높이 더 강하게 65레벨로 상향

-최고 레벨이 65레벨로 드디어 상향됩니다

 

2.새로운지역 '발설지옥'추가

-지옥문 끝자락에 발설지옥 지역에 새롭게추가

-지옥문(341,411)에 위치한 포털을 통해 발설지옥으로 이동

-음산하고 스산하지만 신비로운 발설지옥에서 새로운 몬스터까지

 

 

 

 

3. 새로운 보스 3형제

-65레벨 전설과 보라색 아이템이 우수수 드랍되길바라며

새롤운 보스들이 우마왕의 뜨거운 인기를 빼앗을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아래 좌로부터 비명나무,타락귀신(83.313) , 진관왕(250,75)

비명나무는 히든 네임드라 위치는 비공개!!

 

 

 

 

4.새로운 선병 퀘스트 3종 추가

-새로운 선병 퀘스트가 추가되어 60레벨 보라색 아이템과 65레벨 전설등급

 

 

 

 

 

 

아래보시면 보상아이템 대놓고 보여줍니다..ㅋㅋㅋㅋㅋㅋ

 

 

 

 

 

 

 

5.새로운 이벤트 던전 3종

-추억의 동해만으로 고난정해 이벤트 던전

 

 

 

 

 

 

●곡난정해 던전 전경

 

 

 

 

 

 

-사타동 패권 이벤트 던전

-손오공이 사타동으로 이동해 황금날개를 대붕왕에게 도전했다고합니다

유저분들이 사타동에서 손오공을 도와주세요

 

 

 

 

 

●백골요괴전투 이벤트 던전

 

-백골산 토지에서 백골소녀가 삼장법사와 제자들이 동냥하는 동안 요괴를 인솔해

삼장법사를 포위했다고합니다

 

 

 

미리보기 서유기온라인 1차 업데이트였는데요

 

저는 더 재밌어질거라고 생각이듭니다

유저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유기온라인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