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12월 결혼 "예비 신부 악플에 법적 조치 불사"당부

신정환 12월 결혼 "예비 신부 악플에 법적 조치 불사"당부

 

 

 

 

 

수정하겠습니다!

제가생각을 잘못했나봅니다. 제 말에기분나쁘게 생각하신점 죄송하게생각합니다

 

 

도박사건에 관련되어 많은 욕을 먹고 큰 이슈가된 방송인 신정환을 아시지요?

신정환이 12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신정환은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 신부와 관련해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30일 한매체는 시정환 12월 결혼에 대해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신정환이 12월20일

 

12세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친인척과

측근들만 불러 간소하게 결혼식을 올릴예정이라고

 

보도했다 합니다  이에앞서 신정환은 지난 5월 여자친구와

유럽 여행을 다녀오다가 사진이 찍혔다고하네요

 

예비신부는 띠동갑 연하의 디자이너 출신 일반인 여성으로

 한 모임에서 신정환과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 됬다고 합니다

 

이보도에서 신정환은 한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절 욕하시는건 충분히 이해하고 백번이라도 드릴말이없지만

그러나 예비신부와 그가족들을 욕하진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전했습니다

 

이어 도를 넘는 악플러에대해서는 강력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저는 신정환이 다시 방송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는데 그러지못한점

 

 연예인으로써 모범이되야하는 모습을 보이지못한부분들이 정말 안타깝다고 생각이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