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온라인] 아이엠아이 이박사 몽키매직 M/V 개봉박두!! 두둥!!

 

 

[서유기온라인] 아이엠아이 이박사 몽키매직 M/V 개봉박두!! 두둥!!

 

 

 

안녕하세요옹Hi

 

아이엠아이에서 새로 나온 게임 서유기에 대해

알려 드릴려구 합니당~!!

서유기 모델이 몽키매직을 불럿던 이박사님이라는데

몽키매직을 불러서 서유기와 인연이 된건

아닌지 ~~??ㅋㅋㅋㅋ

광고 보니까 너무 웃기드라구여 ㅋㅋ

밑에 동영상도 올렸으니까

배꼽 빠질 준비하시구

감상 해보세염 ㅋㅋㅋㅋㅋ

 

 

 

 

 

'서유기’는 고전 소설 서유기를 배경으로
 개발된 클라이언트 기반 3D MMORPG로,

애니메이션 기법의
카툰랜더링 그래픽을 접목해,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라도
 쉽게 플레이 가능하도록 고려한 것이 특징입니다.
전사, 마법사, 궁수 등 5개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삼장법사 일행과
모험을 떠난다는 세계관으로 재해석된 스토리 및 퀘스트 등의
컨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두 서유기가 생소 하기는 한데

어릴때 드래곤볼에 나온 손오공을 생각하니까

쉽게 알겠드라구여 ㅋㅋ

다른나라 우리나라 할 거 없이

영화에서도 많이 서유기를 패러디 하여

나왔드라구여...

사진을 보니까 조금씩 옛 생각이 나면서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서유기 모델이 그 유명한

몽키매직으로 대박을 친

이~~~~박사 아저씨드라구염 ㅋㅋㅋㅋㅋ

노래 완전 신나여

진짜 오랜만에 듣는데도

몽키 매직~ 몽키매직 ~

신나 ~신나 ♪♬

 

 

 

이박사 몽키 매직 동영상 한번 감상하실께요~!!

 

 

 

 

 

 

 

 

☆사전 모집 이벤트 기간
 2014-09-12(금) ~ 10-05(일)

 

 

★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했던 게임 정보는 클로즈베타 테스트 종료 시
모두 초기화 되는 점도 알아두세요!!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
- 2014-09-19(금) ~ 09-21(일)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테스트는 인원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답니다^^

 

 

 

 

 

몽키매직 뮤직비디오를 sns,블로그 카페에 공유하면

바나나 우유 기프트콘과 펫이

내손안에

하트3

 

서둘러서 모두 공유해요옹^ㅡㅡ^

 

 

 

서유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