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알파테스트 후기가 올라왔네요~

안녕하세요! 짱구 입니다~ㅎㅎ

 

요즘 유심히 관찰하고 있는 게임중의 하나가!! 메이플스토리2~ 요 게임인데요~

알파테스트가 되지 못해서 좌절 중이랍니다 ㅠㅠ

 

OTL

 

 

 

 

메이플 스토리2입니다~

노란바탕에 단풍잎2개, 노란색 숫자2가 참으로 매력적인 로고가 아닐수 없네요 ㅎㅎ

메이플스토리2가 점차 빠른 속도로 여러가지 소스들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곧 CBT가 임박하거나, 상용화가 임박했다는 뜻이 아닐까요?

이전 기사를 볼 때 올 하반기 CBT실시를 목표로 개발중에 있다고하니...

내년에는 상용화로 만나 볼수 있을 것 만 같습니다. 

 

 

 

 

메이플스토리 특유의 캐릭터 인것 같습니다. 기존 메이플 스토리 캐릭터가 머리 몸 2등신이었다면....

이번 메이플스토리2의 캐릭터는 머리 몸 다리 3등신으로 만들어졌군요....

그러하여... 캐릭터는 몸의 균형이 맞지 않은 관계로 병신스러우면서도 귀엽습니다 ㅋㅋ;;;;

 

 

 

 

메이플 스토리 서포터즈 알파테스트 현장인데요~

게임이 게임인만큼 나이대가 대부분 어린연령층들이 테스트에 참여했던 모양입니다~

 

 

 

마지막으로 알파테스트 영상 한번 만나 보시도록 할께요~ㅎㅎ

메이플스토리2 개발 언능 언능 다되어서 빨리 우리 곁에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되게 귀엽고 앙증맞아서 얼른 플레이 해보고 싶네요!!ㅠㅠ

이번에도 메이플스토리2 알파테스터를 모집중에 있나봐요~

 

짱구도 다시 한번 신청을 해봐야겠습니다.

8월 28일부터 9월 10일까지 모집을하며,

 

알파테스트는 9월 17일날 실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다음 소식때 만나요~~~제발~!!!!

 

 

(출처 : 메이플스토리2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