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부산경찰서 페북 모음

[유머]부산경찰서 페북 모음 

 

 

안녕하세요~짱구 입니다!

이번에는 웃긴 글로 유명한~부산경찰서 페북 모음을 가지고 왔습니다.

▼ 

▼ 

 

 

ㅋㅋㅋㅋ절대 청소하는 분들을 놀라게 하면 안돼!ㅋㅋㅋㅋㅋㅋ

앜ㅋㅋ 진짜..드립쩌네요!^^

 

 

앜ㅋㅋㅋㅋㅋㅋ반지의 제왕ㅋㅋㅋㅋㅋㅋㅋ

프로도와 샘ㅋㅋㅋㅋ

 

 

...헐....근데 웃기긴 웃긴데..별난 사람들이 많네요.

뜬금없는 납치극::::::;뭐지...

 

 

ㅋㅋㅋㅋ생일 축하해주러 간 친구들..ㅋㅋㅋㅋ

다행이네요..반전있는 친구를 검거해서....

 

 

이거 쓴 분은..당구 매니아!?

일심동체 순간에 폰을 슬쩍하려 했다니...ㅋㅋㅋㅋ

진짜 방심하면 안되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가 끝이에요~!

ㅋㅋㅋㅋ부산경찰서 페북모음이 이렇게 웃긴지 몰랐어요..ㅋㅋㅋㅋ

아~덕분에 신나게 웃었네ㅎㅎㅎㅎ

암튼 전 이만~다음 포스팅때 봐요~!

 

멍2